[보도자료] 엘에스웨어 접근관리시스템 옴니가드 UAC CC인증획득(아이티데일리)

 

엘에스웨어 접근관리시스템 옴니가드 UAC CC인증획득

 

[아이티데일리] 엘에스웨어(대표 김민수)는 자사 접근관리보안 제품 ‘옴니가드 UAC’가 IT보안인증사무국으로부터 EAL3 수준의 CC인증을 받았다고 23일 밝혔다.

옴니가드 UAC는 윈도우, 리눅스, 유닉스 서버의 접근제어 및 명령어제어를 수행하는 시스템이다. 관리자가 지정한 설정에 따라 서버의 접근요청을 허용·차단하고 서버 접속에 대응한다. 또한 이기종 서버들을 일관된 접근제어 정책 하에 중앙 관리할 수 있게 한다.

엘에스웨어 측은 “옴니가드 UAC를 포함하는 엘에스웨어의 통합서버보안 솔루션 ‘옴니가드’는 지난해 GS인증을 취득한 바 있다. 제조업 및 금융기관에 도입되는 등 시장에서 안정성을 인정받고 있다. 향후 엘에스웨어는 국내 시장 공급을 더욱 확대할 뿐 아니라 해외 시장 진출도 모색해 정보보호 SW 선도기업의 이미지를 강화해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CC(Common Criteria, 공통평가기준)인증이란 보안 장비의 안정성, 신뢰성을 평가하는 평가기준을 말한다. 국내용 CC인증을 획득한 보안 장비는 국가 공공기관에도 납품될 수 있다.

 

윤현기 기자 hkyoon@itdaily.kr
기사보러가기

 

관련기사 링크

[데이터넷 ] 엘에스웨어, 접근관리시스템 ‘옴니가드 UAC’ CC 인증 획득  [원문보기]

[CCTV뉴스] 엘에스웨어, 접근관리시스템 CC인증 획득 [원문보기]

[미디어잇] 엘에스웨어, 접근관리시스템 CC인증 획득 [원문보기]

Leave a Comment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