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제10회 DailyGrid AppSec Conference 개최..애플리케이션 보안 유형과 방어책 집중 조명(데일리그리드)

 

제10회 DailyGrid AppSec Conference’ 개최..애플리케이션 보안 유형과 방어책 집중 조명

 

인터넷신문 데일리그리드는 5월 30일 오후 1시부터 ‘제10회 DailyGrid AppSec Conference’를 개최한다.

DailyGrid AppSec Conference 지난 2009년 국내에서 개최된 첫 번째 애플리케이션 보안행사로 지난 8년 간 웹 보안, 앱 보안, 시큐어코딩, 모바일 보안 등의 중요성을 알리고, 관련 인사의 인적 교류의 장이 되어왔다.

 

 

급변하는 IT환경 애플리케이션의 보안 위협은 과거 네트워크 중심에서 웹, PC, 서버, 모바일 등으로 확장되고 있으며 공격기법도 지능화해 가고 있습니다. 애플리케이션에 대한 효과적인 보안시스템을 갖춰 사용자를 적극 제어하는 것은 현대 기업의 비즈니스 성공을 결정짓는 핵심요소이다.

데일리그리드 심재형 부사장은 “IoT, 클라우드 시대를 맞아 애플리보안의 중요성이 높아지고 있다”며 “참석하시어, 최적의 애플리케이션 보안방법 및 시스템 구축을 위한 혁신적인 대안을 찾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기조강연으로 아카마이의 안준수 상무가 ‘보안위협의 진화와 창과 방패의 싸움, 누가 이기고 있나?”를 주제로 강연한다.

이어 팔로알토네트웍스 박영욱 이사는 ‘신종 사이버 보안 위협의 시대!..지능형 플랫폼으로 대응하자’를 주제로 강연한다.

이어 코어스넷 김종혁 대표는 ‘OWASP 2017 A-7(RASP) 대응전략’에 대해 강연한다.

엘에스웨어 신동명 박사는 ‘프로슈머간 전력거래의 신뢰성 확보를 위한 스마트그리드 보안기술’에 대해 설명한다.

파수닷컴 전민식 수석은 ‘웹 애플리케이션 통합 취약점 분석 플랫폼: 개발/테스트/운영 단계별 취약점 분석 및 통합 관리’를 주제로 강연한다.

엠엘소프트 윤철완 이사는 ‘지능화된 엔드포인트 보안 동향’에 대해 설명한다.

아이넵 조정한 부장은 ‘개인정보보호법에 의한 비정형데이터 보호와 관리방안(비정형 데이터 암화화 적용 및 관리 방안)’을 주제로 강연한다.

참가신청은 http://www.dailygrid.net/event/event14.html 에서 하면 된다.

 

김용수 기자 ykooi@sundog.kr
원문기사보러가기 >>

 

Leave a Comment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