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엘에스웨어㈜와 ㈜이스트시큐리티간 지속적인 AI 가공 데이터 제공을 위한 협력 체결

엘에스웨어㈜와 ㈜이스트시큐리티간 지속적인 AI 가공 데이터 제공을 위한 협력 체결

엘에스웨어는 통합모듈식 서버보안 솔루션인 뉴 옴니가드의 새로운 공개를 앞두고 있다.

뉴 옴니가드에 서버용 랜섬웨어 탐지 기술을 추가하기 위하여 이에 필요한 데이터를 K-DATA의 AI 가공 바우처 사업을 통하여 이스트시큐리티로부터 랜섬웨어 데이터 100만건, PCAP 데이터 10만건을 제공받았다.

제공받은 가공 데이터로 엘에스웨어㈜는 기존부터 진행해오던 랜섬웨어 탐지 AI 모델에 적용하고 개선시킴으로써, 더 향상된 랜섬웨어 탐지 모델을 개발하게 되었다.

엘에스웨어는 한국데이터산업진흥원(K-DATA)의 데이터바우처 사업에 주관기관으로 참여하고 있으며, 본 사업을 통해 확보한 최신 랜섬웨어 관련 데이터를 활용하여, 실제 환경에 적합한 탐지 모델의 개선 및 성능향상이 이루어졌다.

향상된 랜섬웨어 탐지 기술 결과를 뉴 옴니가드 솔루션에 적용하는 작업을 수행하고 있으며, 서버기반 솔루션으로 랜섬웨어 탐지 및 대응, 차단까지 서비스가 가능해질 것으로 기대된다.

본 사업 종료 후에도 엘에스웨어㈜와 ㈜이스트시큐리티간의 긴밀한 상호 업무협력을 해 나가기로 하였으며, R&D사업의 공동 참여 및 보안 분야 기술교류가 활발히 이루어질 것으로 기대된다.

Leave a Comment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