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 2022 가정의달(월간캠페인)

[문화] 2022 가정의달(월간캠페인)

더운 여름 오랜만에 엘레시안 월간캠페인 소식으로 찾아왔습니다~
5~6월에는 가정의 달을 맞이하여
각자 가족 혹은 연인을 엘에스웨어 사무실로 초대하는 월간캠페인을 진행하였습니다~!

가족 혹은 연인이 평소 어떤 공간에서 업무를 하는지 궁금한 분들이 많았을텐데요.
5~6월 캠페인 기간동안 각자 스케쥴에 맞춰
직접 방문해서 회사 내부와 엘레시안 개인자리도 구경도하고,
회사 근처에서 식사하며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었답니다.

방문하신 분들은 현관 로비 앞에 짧은 메모를 남겨주셨는데요.
많은 분들이 오가며 새로운 메모가 추가될때마다 미소지으며 읽을 수 있었습니다.
또한 회사 근처에서 즐겁게 식사하실 수 있도록 외식비를 지원해드렸습니다.

월간캠페인에 참여한 후에는
사내 게시판에 인증샷과 엘레시안들의 느낀점을 게시했는데요.
댓글도 남기면서 함께 소통할 수 있어 즐거웠습니다.

 

 
(사진순서와 무관합니다 ^^)
“가족이 회사근처에서 종종 저녁을 먹어서 회사 위치는 알고 있었는데 말로만 듣던 엄마의 일터를 왔다며 반가워했어요.
“아주 오래전에도 캠페인으로 가족들이 방문한 적이 있었습니다.
당시 아이들이 초등학생이었는데 어느덧 9년의 시간이 지나 같은장소 다른 시간의 기록을 남기게되어 새롭네요.”
“가정의달 월간캠페인 덕분에 가족에게 회사도 소개하고 조카들에게도 즐거운 경험이 된 것 같습니다.
밥 든든히 먹고 집에가는 차안에서 회사건물을 가리키며 “이모회사 또 가고싶어” 해서 저도 즐거웠습니다.”
“평소 궁금해하던 사무실 분위기에 대한 궁금증을 이제서야 해소한 아내와 더불어,
주택가와 어린이집과는 사뭇 다른, 높은 빌딩의 건물을 신기롭게 바라보는 아이들과 함께 회사를 둘러보며 이것 저것 설명하면서 시간을 보냈습니다.”
“월간 캠페인 덕분에 평소에 아빠 회사가 궁금했던 아이들에게 아빠의 일터를 소개할 수 있는 좋은 계기가 된 것 같습니다.
우리 아이들에게 좋은 추억을 만들어 준 것 같아 기분이 좋습니다.”
“부모님을 모시고 회사에 들렀습니다.
제 책상이 매우 어지러워 부모님께서 좀 놀라셨네요. 함께 정리를 하고 짜장면을 먹었습니다.
앞으로 자리를 깨끗하게 써야겠습니다.”
“조카들과 함께 회사를 방문하였습니다.
조카녀석이 자리에 앉아서 컴퓨터를 만지다가 서버를 날릴뻔했지만 옴니가드(Omniguard)가 잘 막아주었습니다.
옴니가드는 참 좋은 제품이구나 하고 손잡고 하하하 한참을 웃으면서 즐거운 시간을 보냈습니다.”
“예전에도 가족과 함께 방문한적이 있는데 당시 방문때 보단 아이들이 많이 자랐네요.
회의실에 들어가 칠판에 그림그리는걸 가장 즐거워했습니다.”
“동생이 회사에 방문했습니다. 사회복지사인 동생이 봤을때는 우리 회사와 같은 근무 환경이 많이 부러운 듯 보였습니다.
왠지 모르게 뿌듯하면서도 머쓱한 하루였습니다.”
“저희 네 식구가 회사에 방문했습니다. 아이들이 아빠자리에도 앉아 보기도 하고, 딸은 포스트잇에 글도 남겼다는데, 출근해서 읽어 봐야겠네요. 즐거운 주말을 보내게 되어서 좋았습니다.”
“가끔 봄철에 벚꽃이 피는 경우 근처에 온 적은 있었지만 회사 안에 들어 온 적은 없어 아쉬웠던 차에 월간캠페인을 통해 회사를 보여줄 수 있었고 회사에 식물도 많고 깨끗한거 같아 좋았다고 하군요.
다음에도 또 이런 캠페인이 있다면 다시 와 보고 싶다고 하네요. 다음 방문을 기대합니다.”
“아들이 회사 서버실을 보고 엄청 놀라는 모습이 귀여웠습니다. 또 안양천이 보이는 모습에 다들 전망이 좋다고 하더라구요.
그러고 보니 출근하면서 안양천을 여유있게 본적이 생각보다 없었네요~ 여유있게 둘러보고 회사 앞에서 식사도 하고 모처럼 여유있는 시간을 보낸것 같아서 좋았습니다.”
“지난 토요일 회사에 출근할 일이 있어 일을 마치고 신랑이 데리러와준 덕분에 월간캠페인 동참을 하게 되었습니다.
메모를 남기라 하니~ 뭘 이런걸 다~~^^ 라고 남겼더라구요~ㅎㅎ”
 

 

어린친구들이 또박또박 글씨를 쓰고 그림도 그려놓은 것을 볼때마다
잠깐이라도 웃을 수 있어 정말 좋았습니다.
특히 가족이나 연인의 직장에 직접 와볼 수 있는 기회가 흔치 않은데요.
가정의달 월간캠페인 덕분에 엘에스웨어에도 와보고,
맛있는 음식도 먹으며 서로 대화 소재도 풍부해졌겠죠?

엘레시안의 행복 뿐만아니라 엘레시안 가족의 행복까지 신경써주는 엘에스웨어에게 참 감사합니다.
아쉽게 참여하지 못한 엘레시안들도 다음에 기회가 있다면 꼭 초대해보길 바랍니다.
가족이 즐겁고 신기해하는 모습을 볼 수 있을거예요!!
그럼 모두 건강하시고 행복한 여름 보내세요~

 

1 Comment

  1. 김애경

    코로나 시기에 이번 캠페인 후기를 읽으니 더 따뜻한 느낌이 물씬 나네요

    Reply

Leave a Comment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