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사] 2023 Planning Session

2023 Planning Session

 

 

엘에스웨어에서는 매년 1월이면 워크샵을 통해 1년을 계획하고 공유하는 플래닝세션시간을 갖는데요.
코로나로 인해 2년간 온라인으로 진행할 수 밖에 없어 참 아쉬웠습니다.

드디어 2023년에는 정말 오랜만에 오프라인으로 플래닝세션 진행하게 되었습니다.
회사 옆에 위치한 호텔 회의장에서 열정 넘치는 꽉찬 하루를 보냈는데요.
여러분도 그 현장을 사진을 통해 느껴보시기 바랍니다.

코로나19이후로 자율출퇴근제를 시행하고 있어서, 출퇴근시간이 서로 맞지않으면 자주 못보는 직원들도 있는데요.
이 날은 정말 오랜만에 아침9시부터 전직원의 얼굴을 볼 수 있어 더욱 반가웠던 것 같습니다.
미리 준비해둔 다과와 각자의 본부와 이름이 적힌 명찰을 챙긴 후 회의장으로 들어섭니다.

 


플래닝세션은 경영전략본부 김종문 본부장님의 매끄러운 진행으로 시작되었어요.
엘에스웨어만의 문화! 경영철학과 비전을 다함께 읽고, 앞뒤 사람들과 모여 굿앤뉴를 진행하였습니다.
굿앤뉴 또한 평소 온라인이 아닌 오프라인으로 참여하니
서로 소식도 나누고 궁금했던 것은 더 물어보기도 하며 오랜만에 대화를 나눌 수 있어 좋았습니다.

 

이어서 김민수 대표님의 말씀이 있었습니다.
2023년은 변화의 시작의 해이며, 집중해야할 그리고 변화될 사업들을 전체적으로 짚어주셨습니다.
또한 엘레시안 모두가 이타적인 노력을 함께 해보자고 강조하셨어요.
다양한 팀 그리고 특성을 서로 이해하고 더 나아가는 노력이 필요하다고 말씀하셨습니다.
엘레시안은 위 내용을 되새기며 각자 그리고 팀의 업무에 집중하고 변화하는 한 해가 될 것입니다.

 

그리고 이동진 부사장님의 말씀이 있었습니다.
작년에 목표했던 매출 99% 달성을 함께 축하하며
올해에도 125%의 매출목표를 이루자고 격려하셨어요.
또한 해외 수출 사업에서도 단계적인 매출 목표에 따라 다양한 활동계획을 말씀해주셨습니다.

 

각 본부장님과 그룹장님께서는 각 본부에서
주로 하는 일, 올해의 성과목표, 미션까지 한해 계획들을 발표해주셨습니다.
정말 오랜시간이 걸려서 계획하고 작성하셨을텐데요.
오전과 오후를 꽉채워서 열정적으로 발표하시느라 고생하셨고,
앉은자리에서 긴 시간동안 잘 듣고 집중해주신 엘레시안들도 모두 고생 많으셨습니다.
플래닝세션에 처음 참여하게된 엘레시안이라면 회사 각 팀과 그룹에서 어떤일을 하는지 구체적으로 이해할 수있는 시간이 되었을거예요!
전체Q&A시간에는 다양한 질문과 답변이 오가며 궁금증을 해결할 수 있었고
덕분에 모두에게 유익한 시간이 되었습니다.
대표님께서 마지막 말씀을 끝으로 다시한번 변화의 시작을 강조하셨습니다! 변화!

 

 

2023년에도 함께 좋은 방향으로 변화하고, 목표를 위해 뛰는 행복한 엘에스웨어가 되겠습니다.
모두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1 Comment

  1. 김애경

    각 부서의 역할을 다 보기에 부족한 시간이지만, 그럼에도 꼭 필요한 시간이었습니다~
    변화의 시작을, 이타적인 마음으로 함께 ~

    Reply

Leave a Comment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