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nthly Archive: 1월 2019

[행사] 2019 Planning Session

  2019 Planning Session   2019년 한해를 준비하는 Planning Session이 진행되었습니다. 장소는 본사 근처의 골드리버 호텔 대연회장이었습니다.   모두 여유있게 오셔서 본인 이름표도 챙기시고~ 경영지원실에서 준비해준 차와 과자들도 맛보고 자리에 착석해주셨어요. 시작에 앞서 부득이하게 참여하지 못하는 엘레시안들에게 응원을 보내는 박수와…
Read more

LIFE

, , , ,

[보도자료] 보안기업 엘에스웨어, 오픈소스SW 리버스ICO “아이즈 프로토콜(EYES Protocol)” 진행 공식 발표(블록체인밸리)

  보안기업 엘에스웨어, 오픈소스SW 리버스ICO “아이즈 프로토콜(EYES Protocol)” 진행 공식 발표   블록체인 시장에서 매년 흑자를 내고 있는 엘에스웨어가 프로젝트 ‘아이즈 프로토콜’로 리버스 ICO 진행을 공식 발표해 귀추가 주목된다. 사진=김민수 대표 국내 서버 보안 대표 전문기업인 엘에스웨어(대표 김민수)는 “암호화폐 발행을…
Read more

NEWS

, , , , , , ,

[행사] 2019년 엘에스웨어 시무식 및 월례회의

  2019년 엘에스웨어 시무식 및 월례회의   2018년을 보내고 새로운 2019년을 맞이하였습니다. 지난 주 연탄나눔봉사 이후 오랜만에 보는 엘레시안들과 송년휴가를 잘 지냈는지 안부를 주고 받으며 2019년 첫 날을 시작했습니다. 엘에스웨어는 매달 초 월례회의를 통해 지난 달에 있었던 일들과 이번 달에…
Read more

LIFE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