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early Archive: 2019

[행사] 엘에스웨어, 연탄나눔봉사로 2019년을 마무리했습니다!

엘에스웨어, 연탄나눔봉사로 2019년을 마무리했습니다! 이제 12월 연말쯤이면, 어김없이 생각나는 엘에스웨어의 연례행사! 2019년 겨울은 작년과 비교했을 때 기온이 많이 낮지 않았는데요. 신기하게도 엘에스웨어 연탄봉사날은 12월 중에서 가장 추운날에 진행되고 있군요 :D 기가막힌 날짜 선택이에요! 작년과 마찬가지로 이번에도 연탄뿐만아니라 기부바자회와 잔돈모으기로 수십만원의…
Read more

LIFE

, , , , , ,

[인사] 행복과 기쁨이 가득한 2020년 시작하시길 바랍니다.

행복과 기쁨이 가득한 2020년 시작하시길 바랍니다. 작년보다 좀 더 포근한 날씨 덕분에 따뜻하게 연말을 마무리 하고 계시겠지요.2019년 역시 참 빠르게 흘러갔던 한 해 였습니다.엘에스웨어는 올해 많은 변화와 도전을 하였고, 덕분에 작년에 이어서 뜻깊은 결실을 맺고 있답니다.함께 뛰어준 엘레시안들과 많은 도움을…
Read more

LSware

, , ,

[보도자료] 엘에스웨어, K-시큐리티 타깃형 비즈니스 설명회 참가…인도네시아 고객 개발(전자신문)

엘에스웨어, K-시큐리티 타깃형 비즈니스 설명회 참가…인도네시아 고객 개발 정보보호 소프트웨어(SW) 전문기업 엘에스웨어(대표 김민수)는 지난 25일 인도네시아 자카르타 쉐라톤 호텔에서 열린 K-시큐리티 타깃형 비즈니스 상담회에 참가해 현지 고객 개발에 나섰다. 한국인터넷진흥원(KISA) 주관으로 열린 이 상담회에서 엘에스웨어는 인도네시아 현지 정보보호기술 업체와 상담하고…
Read more

NEWS

, , , ,

[행사] 엘에스웨어, 가을야유회 서울랜드 다녀왔어요

최근 점심시간마다 맑고 깨끗하고 선선한 날씨를 즐기며 “이대로 놀러갔으면 좋겠다~!” 싶은 나날을 보내고 있었는데요. 마침 엘에스웨어에서 가을 날씨를 만끽하기위해 서울랜드로 신나는 야유회를 다녀왔답니다. 오랜만의 회사행사라서 많은 엘레시안들이 손꼽아 기다려왔던 것 같습니다. 즐거웠던 현장으로 함께 가보겠습니다~ 아침 이른시간이 아니었음에도 불구하고 현장학습…
Read more

LIFE

, , , , ,

[리뷰] 엘에스웨어, 블록체인 교육 강의 다녀왔습니다(R&D본부 신동명소장님)

엘에스웨어, 블록체인 교육 강의 다녀왔습니다. 최근 블록체인과 관련된 기술에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데요. 지난주 10월11일 강남 CNN the Biz 교육연수센터에서 블록체인 강좌가 있었습니다.한국정보처리학회 주최로 진행되는 “블록체인 프로젝트 사례 소개 및 Hyperledger Fabric 실무” 강좌로 실제 개발자를 대상으로 하는 전문 교육과정입니다. 교육…
Read more

STORY

, , ,

[인사] 2019 웃음이 가득한 한가위 되세요

2019 웃음이 가득한 한가위 되세요 즐거운 명절 한가위 추석이 돌아왔습니다! 추석이 지나고 나면 한해도 금방 지나가버릴 것 같아서 벌써 아쉽기도하고더 의미있는 명절 보내야겠다는 생각이 드네요. 모쪼록, 올해도 추석 연휴 동안 행복한 시간 보내시고 남은 한해도 다시한번 힘차게 시작하시길 바랍니다.언제나 여러분의…
Read more

LSware

, , ,

[소개] 엘에스웨어, 2019년 하반기 인턴을 소개합니다.

엘에스웨어, 2019년 하반기 인턴을 소개합니다. 오랜만에 인턴 인터뷰로 돌아왔습니다. 해가 거듭할수록 인턴들의 밝고 긍정적인 에너지를 느낄 수 있는 것 같습니다. 이번에는 인턴마다 짧게는 4주에서 길게는 4개월정도로 기간은 조금씩 달랐지만 약 6개월동안 엘레시안으로 함께했던 인턴들의 인터뷰를 모두 모아서 한꺼번에 들려드리려고 합니다!…
Read more

LIFE

, , , ,

[보도자료] 엘에스웨어, 공개SW협회 컨퍼런스서 ‘오픈소스SW거버넌스 구축 전략’ 발표(아이티비즈)

엘에스웨어, 공개SW협회 컨퍼런스서 ‘오픈소스SW거버넌스 구축 전략’ 발표 [아이티비즈 김건우 기자] 엘에스웨어(대표 김민수)는 지난 23일 페럼타워에서 공개SW협회가 개최하는 ‘안전한 오픈소스 활용 및 도입 전략 컨퍼런스’에 FOSS사업본부 박준석 이사가 연사로 참여했다고 밝혔다. 엘에스웨어는 ‘기업의 안전한 오픈소스 활용 및 유통을 위한 거버넌스 구축…
Read more

NEWS

, , , , ,

[보도자료] 엘에스웨어, 인니에 보안솔루션 ‘옴니가드’ 수출(전자신문)

엘에스웨어, 인니에 보안솔루션 ‘옴니가드’ 수출 엘에스웨어가 국산 보안 소프트웨어(SW)의 동남아 진출 발판을 마련했다. 인도네시아를 전진기지로 동남아 보안시장을 적극 공략한다. 서버보안 소프트웨어(SW) 전문기업 엘에스웨어(대표 김민수)가 18일 인도네시아 반둥 쉐라톤호텔에서 인도네시아 국영기업 수코핀도(SUCOFINDO)와 보안솔루션 공급 파트너십 계약을 체결하고 인도네시아 현지에 수출 시작을…
Read more

NEWS

, , , , , ,

[소개] 엘에스웨어, ICT 학점연계 인턴십 우수사례

엘에스웨어, ICT 학점연계 인턴십 우수사례 엘에스웨어에서는 다양한 인턴 프로그램에 참여하고 있습니다.그 중에서 ICT 학점연계 인턴쉽 이라는 프로그램이 있는데요.엘에스웨어는 50여개가 넘는 ICT인턴십 관련 기업 중에서 인턴 업무와 체계가 잘 잡혀 있는 곳으로 선정됐고, 이와 같은 우수 사례들을 모아서 책자가 나왔습니다. 짜잔!…
Read more

LIFE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