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nthly Archive: 1월 2022

[인사] 2022 행복한 설날 보내시길 바랍니다.

2022 행복한 설날 보내시길 바랍니다.    2022년에는 설 연휴가 2월이 아닌 1월말에 시작되는군요!그래서일까요 1월이 더욱 빠르게 흘러간 느낌입니다.설을 앞두고 또다시 확진자 증가 우려의 뉴스가 많이 나오고 있네요. 이번 명절연휴에도 건강조심하시고, 재충전의 시간으로 삼아올 한 해도 힘차게 시작하시길 바라며늘 여러분의 가정에 건강과 행복이…
Read more

LSware

, , , ,

[보도자료] 엘에스웨어, 예술품 NFT 마켓플레이스 ‘탐탐’ 연다(전자신문)

김민수 대표 “청년 창작자 인큐베이팅 플랫폼 꾸린다” 블록체인 전문기업 엘에스웨어(대표 김민수)는 블록체인 NFT 거래 플랫폼 ‘탐탐’을 1분기 내에 론칭한다고 23일 밝혔다. 플랫폼은 디지털 예술 작품을 거래하는 NFT 마켓플레이스다. 블록체인을 통해 투명하고, 안정적인 거래 환경을 보장한다. 탐탐은 △무단복제로부터 창작자 권익 보호 △저작권(라이선스, 이용 허락권)…
Read more

NEWS

, , ,

[EVENT] 2022 새해 간식받았어요.

[EVENT] 2022 새해 간식받았어요.   2022년 첫 월요일! 엘에스웨어에서는 온라인 시무식으로 시작하였습니다. 코로나 전에는 시무식 이후에 단체회식을 하며 서로 덕담도 주고받는 북적북적 정겨운 분위기였는데요. 작년과 마찬가지로 올해도 거리두기로 단체회식을 진행하지 못했습니다.그 아쉬움을 대신하여 맛있는 간식이 준비되었답니다. 대표님께서 직접 준비해주신 정성스런…
Read more

LIFE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