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early Archive: 2022

[행사] 엘에스웨어, 연탄나눔봉사로 2022년을 마무리했습니다!

엘에스웨어, 연탄나눔봉사로 2022년을 마무리했습니다!   정말 오래 기다렸죠!코로나로 인해 2019년을 마지막으로 3년간 직접 연탄나눔봉사를 하지 못하고,연탄기부만 진행해오고 있었는데요. 2022년에는 거리두기가 해제되어 오랜만에 엘레시안들과 함께 연탄나눔봉사를 하고 왔습니다.봉사장소는 저희 엘에스웨어 본사와 멀지않은 곳에 위치한 광명시 소하동입니다.수차례 와본 곳이지만 마을이 넓고 매번…
Read more

LIFE

, , , , , , ,

[인사] 지혜로운 2023년 시작하시길 바랍니다.

지혜로운 2023년 시작하시길 바랍니다.   엘에스웨어는 2022 임인년동안 호랑이처럼 힘차게 도약하여 역대 최고 매출을 달성하였습니다.여러분의 각별한 성원과 격려 덕분입니다. 깊은 감사를 드립니다.2023년 계묘년에도 검은토끼처럼 영민하고 지혜로운 한 해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감사합니다.모두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 엘에스웨어 일동 드림…
Read more

LSware

,

[리뷰] 인도네시아 재무부 국고청 관계자 분들께서 엘에스웨어 방문하셨어요~

인도네시아 재무부 국고청 관계자 분들께서 엘에스웨어 방문하셨어요~     엘에스웨어는 지난 2018년 인도네시아 국영기업 수코핀도와 서버보안사업 관련하여 파트너십을 맺고 사업을 확대해 나가고 있는데요.  약 한달 전 중소벤처기업진흥공단으로부터 반가운 소식을 듣게 되었습니다. 바로 중소벤처기업진흥공단에서 인도네시아 재무부 국고청장을 단장으로 한 공무원 사절단을…
Read more

STORY

[인사] 2022 행복한 한가위 되세요

2022 행복한 한가위 되세요     우리나라 명절 ‘추석’이 코앞으로 다가왔군요.이렇게 한 해도 몇 개월 남지 않았음을 다시 한 번 실감하게 됩니다.올해에는 사적 모임 제한이 없어져, 그동안 오랜 시간 함께 하지 못했던 가족들과 소중한 시간을 보내는 분들이 많을 것 같은데요.가족…
Read more

LSware

, , ,

[소개] 엘에스웨어, 2022년 하반기 인턴을 소개합니다.

엘에스웨어, 2022년 상반기 인턴을 소개합니다.   올해도 무척 더웠던 여름이었죠?그렇게 더웠던 날씨가 한 주만에 갑작스럽게 급변하여 쌀쌀한 가을 날씨가 됐는데요.반갑기도 하고, 그만큼 빠르게 시간이 지나가는구나 실감하는 요즘입니다.이번 여름방학 기간에도 엘에스웨어를 다녀간 대학생 인턴들이 있습니다. 지난 겨울인턴들을 대상으로 설문조사를 실시했었고,엘에스웨어에서는 그때…
Read more

LIFE

, , , ,

[보도자료] 엘에스웨어-시높시스코리아, 공식 파트너십···“솔루션 고도화·공급 맞손”(전자신문)

엘에스웨어-시높시스코리아, 공식 파트너십···“솔루션 고도화·공급 맞손”   엘에스웨어(대표 김민수)는 시높시스코리아(대표 정해수)와 공식 파트너십을 맺었다고 22일 밝혔다. 양사는 계약을 통해 시높시스 소프트웨어 보안솔루션을 국내 시장에 공급한다. 솔루션은 커버리티(Coverity) 기능과 퍼징테스트 도구 디펜직스(Defensics), 애플리케이션 보안 테스트 도구 시커(Seeker), 오픈소스 라이선스·보안취약점 관리도구 블랙덕(Black Duck)을…
Read more

NEWS

, ,

[보도자료] 김민수 엘에스웨어 대표 “NFT 마켓플레이스 ‘탐탐’, 디지털 아티스트 요람될 것”(전자신문)

김민수 엘에스웨어 대표 “NFT 마켓플레이스 ‘탐탐’, 디지털 아티스트 요람될 것”     “저작권 거래 대체불가토큰(NFT) 마켓플레이스 플랫폼 ‘탐탐’ 베타 서비스를 시작했습니다. 탐탐은 소유권과 저작권을 구분해 거래하는 국내 최초 NFT 마켓플레이스로, 저작권 인식 제고와 창작자 권리를 보장하는 디지털 아티스트 요람 역할을 수행할 것입니다.” 김민수…
Read more

NEWS

, , , ,

[보도자료] 엘에스웨어 NFT 마켓플레이스 탐탐, 아티스트 요람된다(전자신문)

엘에스웨어 NFT 마켓플레이스 탐탐, 아티스트 요람된다   디지털 작품 소유·저작권 구분 거래권리 보호 앞장…분쟁 가능성 없애아티스트 인큐베이팅 플랫폼 도약 블록체인·저작권 기술 전문기업 엘에스웨어(대표 김민수)가 저작권 거래 대체불가능토큰(NFT)마켓플레이스 ‘탐탐’ 베타 서비스를 이달 7일부터 시작한다고 6일 밝혔다. 탐탐은 소유권과 저작권을 구분해 거래하는…
Read more

NEWS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