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사] 엘에스웨어 창립 12주년 기념 현장

 

엘에스웨어 창립 12주년 기념 행사

 

2005년부터 열심히 달려온 저희 엘에스웨어가 2017년 3월 21일 12주년을 맞이했습니다^^

축하해주세요~ 짝짝짝!!

이 기쁜날을 맞이하여 지난 주 창립기념일 행사가 열렸습니다.

워크샵 이후로 96명의 엘레시안들이 오랜만에 함께 모일 수 있는 날이었습니다.

 

이 날은 오후 4시까지 근무 후 저희 본사 건물 지하에 있는 대회의실에서 행사가 시작 되었습니다.

현장속으로 함께 가볼까요?

 

 

행사는 개회사, 축하 동영상, 사장님 강연, 근속상 시상 및 포토북 전달, 기념 촬영, 기념 파티 식사 순서로 진행되었고

올해에는 일명  ‘조 브라더스’  조용진님과 조용준님이 사회를 맡아주었습니다.

바쁘셨을텐데 대본까지 준비하며 중간중간 퀴즈 타임까지 알차고 재미있는 진행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행사가 시작되고 창립12주년 엘레시안 축하메시지 영상을 시청했습니다.

매일 뵙는 엘레시안들이지만 화면을 통해 보니 연예인 축하 메시지 영상을 보는 느낌이군요?! 더욱 반가웠어요!!

업무시간 중에 불쑥 찾아온 카메라였지만 당황함은 잠시뿐! 이내 차분히 진심과 마음이 담긴 메시지들을 남겨주셨습니다.

 

 

그리고 다음 순서로 사장님 강연이 있었습니다.

매년 창립기념일마다 가슴을 울리는 한 문장을 남겨주시는데요!

올 해에는 “이 두려움을 용기로 바꿀 수 있다면…(나로부터…)” 입니다.

회사와 엘레시안을 진심으로 사랑하는 마음을 가득 느낄 수 있는 진솔한 대화 시간이었습니다.

 

 

그리고 이어서 근속상 시상 및 포토북 전달 시간!!

5년 근속상과 10년 근속상을 받는 분들이 점차 늘어나고 있어요.

근속상 수상자가 매년 계신다는 것은 그만큼 많은 엘레시안들이 엘에스웨어를 아끼고 함께 성장하려는 마음 덕분이겠죠?^^

꾸준히 엘에스웨어와 함께 달려주셔서 감사합니다~~

5년 근속상의 부상은 무려 100만원 상당의 순금 5돈 금!!

그리고 10년 근속상의 부상은 200만원 상당의 순금 10돈이었습니다!

각자의 이름이 새겨진 순금 상패와 함께

엘에스웨어에서 함께했던 5년 혹은 10년 동안의 본인 사진이 들어간 개인 포토북도 함께 전달 되었습니다.

개인 포토북을 한장한장 넘겨보시던 근속상 받은 분들은 대단히 감격하셨답니다! 모두 축하드립니다^^

그리고 올 해 졸업자들의 축하와 기념품 전달도 함께 진행되었답니다. 졸업을 축하해요~~

 

 

공식적인 행사진행은 이렇게 마쳤구요~

회의실을 나서며 기념선물과 지난 한 해 추억이 담긴 포토북을 받았습니다.

 

 

벌써 세번째 엘레시안 포토북이군요!! 내년 포토북에도 행복한 순간이 많이 담길 수 있도록 열심히 활동해야겠습니다^^

 

이제 주린배를 붙잡고 마지막 파티 장소로 이동해볼까요~ 삼겹살 파티!!

함께 샴페인을 터뜨리고 케익도 함께 나누면서 제2의 파티를 이어갔습니다.

 

 

모두 행복해 보이죠?

다행히 뒤늦게 외근을 마치고 온 엘레시안들도 합류하여 모두 함께 배불리 먹고 즐겁게 대화하며 파티를 마무리 할 수 있었습니다.

눈 깜짝할 사이에 행사도 마칠 시간이 되었는데요. 모두들 아쉬워했습니다~

다음번에는 더 오~래 즐거운 대화 나누어요!!

 

여러분과 함께 엘에스웨어의 일원이라서 행복합니다^^

앞으로 50, 100, 120주년이 될 때까지 엘레시안 모두가 즐겁고 행복하고 스마트한 엘에스웨어로 만들어가면 좋겠습니다.

함께 성장하고 좋은 제품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는 엘레시안이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Leave a Comment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