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대] ‘제11회 국제 사이버 시큐리티 콘퍼런스 ISEC 2017’로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국제 사이버 시큐리티 콘퍼런스 ISEC 2017로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엘에스웨어는 작년에 이어서 국제 사이버 시큐리티 콘퍼런스 ISEC 2017에 참가하게 되었습니다.

전시회가 열리는 9월 5~6일(화,수요일) 코엑스에서는 ISEC 뿐만 아니라

서울특별시, 행정안전부, 보건복지부, 국방부, 육군본부 등 유관 부처와 기관, 단체가

주최 및 주관하는 워크샵과 컨퍼런스가 약 10개 이상 동시 개최되기 때문에

그 어느때보다 풍성한 보안 컨텐츠들을 얻을 수 있고 많은 분들이 ISEC에 참여하실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렇게 현업에 종사하고 있는 다양한 고객분들을 만날 수 있는 기회에 엘에스웨어가 빠질 수 없죠!

꼭 오셔서 유익한 컨퍼런스 강연도 들으시고, 엘에스웨어 부스에 들러서 제품 소개도 들어보시기 바랍니다.

 

엘에스웨어 부스에서는

계정관리, 접근제어, 세션로깅, 권한관리, 명령어 통제 등의 기능을 모듈별로 제공하여 선택적으로 구축할 수 있는 서버 보안 솔루션 Omniguard 제품과

인프라 시스템 보안 취약점을 자동으로 점검하고, 발견된 문제들에 대한 해결 방법을 제공하는 취약점 진단 솔루션 SecuMS 제품을 소개해드릴 예정입니다.

 

아래 보이는 초대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바로 무료 참관 등록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현장에서 등록할 경우 55,000원의 비용이 발생하니 꼭 홈페이지 사전등록 후 방문해주세요~^^

 

강연 프로그램 일정입니다.

이틀 동안 다양하고 유익한 강연들을 들으실 수 있습니다.

강연 리스트를 확인하시고 본인에게 유익한 프로그램을 미리 확인하고 오신다면 시간을 더욱 아낄 수 있을거예요!

 

그리고 저희 엘에스웨어 부스는

코엑스 그랜드볼룸 북문 출입구로 들어오셔서 오른쪽으로 오시면 바로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오셔서 저희가 준비한 설문에 응답해 주시고 사은품도 받아가세요~ ^^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그럼 부스에서 뵙겠습니다~!

 

Leave a Comment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