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 엘에스웨어, 제 7회 2018 정보보호의 날에 다녀와서(솔루션사업팀 김수빈님)

 

엘에스웨어, 제 7회 2018 정보보호의 날에 다녀와서

 

2018년 7월 11일 더케이호텔서울(양재동)에서 ‘제 7회 정보보호의 날’ 기념식 및 제품전시회가 개최되었습니다.

 

 

‘정보보호의 날’은 지난 2012년 국가의 정보보호 역량을 강화하고 국민들의 정보보호 생활화를 촉진하기 위하여 제정한 법정기념일로

과학기술정보통신부, 행정안전부, 국가정보원, 방송통신위원회가 공동 주최하고, 한국인터넷진흥원에서 주관하여

매년 7월 둘째 주 수요일 기념식과 국제정보보호 컨퍼런스를 진행하는 행사입니다. 엘에스웨어도 이번 행사에 참가 하였습니다.

 

 

이 날 ‘함께하는 4차 산업혁명시대, 실천하는 정보보호’라는 주제를 갖고 정보보호의 날 행사가 진행되었습니다.

제품 전시회에 참석하는 것도 의미있는 부분이었지만, 이 날 행사에서는 우리나라 정보보호 발전을 위해 노력해온

정보보호 유공자 12명에 대한 정부포상이 수여되는 기념식 행사가 있었습니다.

기쁘게도 엘에스웨어 당사 김민수 대표님께서 철탑산업훈장을 수여하셨습니다.

철탑산업훈장이란, 상훈법에 의거하여 국가산업발전에 기여한 공적이 뚜렷한 자에게 수여하는 훈장이며, 철탑은 등급을 의미합니다.

엘에스웨어 임직원 모두 행복한 순간을 맞이한 정보보호의 날이었습니다.

 

 

그리고, 저희 엘에스웨어는 전시 부스에서 취약점 진단 솔루션, 서버보안 솔루션(SecuMS/Omniguard) 제품과

오픈소스S/W 컴플라이언스 솔루션(FOSSGuard) 및 블록체인 기술까지 함께 소개를 드릴 수 있는 시간을 가지게 되었습니다.

 

 

기존 솔루션 외에도 최근 4차산업의 핵심 기술인 블록체인 분야에도 사업 영역을 확장하여 이더리움 블록체인 기반 전력 거래 플랫폼 개발 등

블록체인 연구와 개발에 많은 심혈을 기울이고 있는 오늘의 엘에스웨어입니다.

 

 

저역시 엘에스웨어의 일원으로써 너무나 뿌듯하고 감동적인 순간이었습니다.

이 날을 바탕으로 엘에스웨어는 성장의 밑거름으로 삼아 정보보호 산업 발전과 정보보호의 중요성을 널리 알릴 수 있도록

모두가 한마음으로 열심히 달릴 것입니다.

감사합니다.

 

Leave a Comment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