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early Archive: 2018

[행사] 엘에스웨어, 연탄나눔봉사로 2018년을 마무리했습니다!

  엘에스웨어, 연탄나눔봉사로 2018년을 마무리했습니다!   어느 새 한 해를 마무리하는 12월의 끝을 향하고 있습니다. 엘에스웨어는 벌써 5년째 사랑의 연탄나눔운동 본부를 통해서 도움이 필요한 이웃들을 위한 연탄나눔봉사로 한 해를 마무리 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연탄뿐만 아니라 기부바자회와 잔돈모으기로 1년간 모아온 기부금까지…
Read more

LIFE

, , , , , ,

[보도자료] 엘에스웨어 ‘SP 인증 우수 사례 기업’ 선정, 29일 SP 인증 취득 희망 기업 대상 도입 및 운영 사례 발표(전자신문)

  엘에스웨어 ‘SP 인증 우수 사례 기업’ 선정, 29일 SP 인증 취득 희망 기업 대상 도입 및 운영 사례 발표     엘에스웨어(대표 김민수)는 SP 인증(소프트웨어 프로세스 품질 인증) 우수 사례 기업으로 선정돼 29일 SP 인증 취득을 희망하는 기업을 대상으로…
Read more

NEWS

, , , ,

[보도자료] 엘에스웨어, 서버보안솔루션 ‘옴니가드’ 인도네시아 론칭(전자신문)

  엘에스웨어, 서버보안솔루션 ‘옴니가드’ 인도네시아 론칭   <수코핀도 테크놀로지 그랜드 론칭 행사에서 김민수 엘에스웨어 대표가 서버보안의 필요성에 대해 강연하고 있다.>   정보보호솔루션 전문기업 엘에스웨어(대표 김민수)가 인도네시아 시장에 첫발을 내디뎠다. 엘에스웨어는 최근 인도네시아 국영기업 수코핀도사와 함께 자카르타 웨스틴호텔에서 개최한 그랜드 론칭…
Read more

NEWS

, , , , , , , , ,

[소개] 경기대학교 대학생 엘에스웨어 탐방이야기

  경기대학교 대학생 엘에스웨어 탐방이야기   엘에스웨어 본사에 20여명의 경기대학교 대학생들이 방문했습니다. 추운 날씨임에도 불구하고 아침 일찍부터 부지런히 모였네요. 엘에스웨어 R&D파트 연구소 신동명 소장님께서 발표를 진행해주셨는데요! 회사소개와 회사생활에 대한 내용으로 학생들의 궁금증을 해소시켜 주셨답니다.     요즘에 이슈가 되고 있는…
Read more

LIFE

, , , ,

[리뷰] 엘에스웨어, ‘국제 저작권 기술 콘퍼런스 2018’에서 ‘FOSSGuard’ 제품 전시(FOSS사업본부 손정현님)

  엘에스웨어, ‘국제 저작권 기술 콘퍼런스 2018’에서 ‘FOSSGuard’ 제품 전시   11월7일 서울 양재동 The-K 호텔에서 “블록체인, 저작권 기술의 미래”라는 주제로 2018 국제 저작권 기술 콘퍼런스가 열렸습니다     문화체육관광부가 주최하고, 한국저작권보호원, 한국저작권위원회에서 주관한 이번 행사에서는 “블록체인, 저작권 기술의 미래”라는…
Read more

STORY

, , , , , , ,

[보도자료] [인사이트IP STAR③] 변화를 두려워하지 않는 보안 솔루션 전문기업 엘에스웨어(아이뉴스24)

  [인사이트IP STAR③] 변화를 두려워하지 않는 보안 솔루션 전문기업 엘에스웨어   아이뉴스24는 좋은 일자리 창출과 중소기업 성장에 기여하는 중추기관 SBA서울지식재산센터와 함께 역량 있고(Capable), 일 잘하고(Adept), 열정 있는(Passionate) 우수 IP(지식재산) 강소기업의 경쟁력 강화와 브랜드 제고를 위한 릴레이 응원 인터뷰 ‘인사이트IP STAR’를…
Read more

NEWS

, , , , , , ,

[인사] 2018 정겨움 가득한 한가위 보내세요

  정겨움 가득한 한가위 보내세요     일 년 중 가장 큰 만월을 이루는 음력 8월 15일 추석이 다가왔습니다. 작년처럼 긴 황금연휴는 아니지만, 오랜 여름 더위에 지쳐있었기 때문에 많은 분들이 기다려왔던 것 같습니다. 여러분들도 오랜 시간 함께하지 못했던 가족과 소중하고…
Read more

LSware

, , , ,

[소개] 엘에스웨어, 2018년 하반기 인턴을 소개합니다.

  엘에스웨어, 2018년 하반기 인턴을 소개합니다.   엘에스웨어는 다양한 대학교와 인턴십 프로그램이 연계되어 있습니다. 오늘은 엘에스웨어의 인턴들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기간이 짧아서 늘 아쉽지만 함께 즐거운 추억과 경험을 쌓을수 있어서 참 좋답니다. 이번에도 어김없이 활기찬 인턴들과 함께 무더운 여름을 보냈습니다. 인턴들의…
Read more

LIFE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