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nthly Archive: 3월 2018

[행사] 엘에스웨어 2018 채널 파트너 데이 그 현장속으로~

  엘에스웨어 2018 채널 파트너 데이 그 현장속으로~   3월 28일 엘에스웨어 본사에서는, 엘에스웨어의 사업 전략과 제품 소개 및 고객 만족 서비스 등을 공유하는 ‘2018 엘에스웨어 채널 파트너 데이’를 개최하였습니다. 이번 행사는 엘에스웨어의 지역 채널 · 파트너분들과 협력 및 소통을 위해…
Read more

LIFE

, , , ,

[행사] 엘에스웨어 창립 13주년 축하해주세요~

  엘에스웨어 창립 13주년 축하해주세요~   엘에스웨어 창립기념일은 매년 봄 따뜻함이 시작되는 3월입니다. 벌써 올해 13번째 생일을 맞았습니다~!!축하해주세요~~     며칠전부터 엘에스웨어 로비에는 엘에스웨어의 13주년을 축하하는 메시지를 남길 수 있는 보드가 마련됐는데요. 문득 그 중에서 저에게 가장 인상적이었던 문장이 떠오릅니다….
Read more

LIFE

, , ,

[교육] 엘에스웨어 2018 직장인 성희롱 예방교육

  엘에스웨어 2018 직장인 성희롱 예방교육   요즘 TV뉴스나 인터넷 기사에서 한번 이상 꼭 듣게 되는 ‘미투운동’ 여러분도 들어보셨나요? #미투(#MeToo)는 성추행 사건에 대해 고백하는 운동인데요. 지난해 미국 할리우드 영화 제작자의 성추행 행위를 비난하기 위해 성폭력 피해자들이 SNS에 “나도당했다”라는 의미로 “#MeToo”라는…
Read more

LIFE

, , , , , , ,

[보도자료] [eGISEC 2018 프리뷰] 닉스테크·엘에스웨어·지에이시스템(보안뉴스)

[eGISEC 2018 프리뷰] 닉스테크·엘에스웨어·지에이시스템 전자정부 정보보호 솔루션 페어, 오는 3월 14~16일 국내 최대 규모로 개최 [보안뉴스 김경애 기자] 국내 최대 규모의 정보보호 컨퍼런스 및 전시회 ‘eGISEC(전자정부 정보보호 솔루션 페어) 2018’이 오는 3월 14일부터 16일까지 3일간 일산 킨텍스에서 개최된다. 이에 본지에서는…
Read more

NEWS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