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early Archive: 2020

[보도자료] 엘에스웨어 SW연구소, 과기부 우수기업연구소 지정… “오픈소스 컴플라이언스 개척”(전자신문)

엘에스웨어 SW연구소, 과기부 우수기업연구소 지정… “오픈소스 컴플라이언스 개척” 엘에스웨어(대표 김민수)는 자사 소프트웨어연구소가 정보보안 및 오픈소스 컴플라이언스 분야에서 독보적인 기술개발 성과를 인정받아 지난 21일 과학기술정보통신부로부터 ‘2020년도 하반기 우수 기업연구소’로 지정됐다고 27일 밝혔다. 2005년 설립된 SW 전문기업 엘에스웨어는 2006년 기업부설 SW연구소를 설립해…
Read more

NEWS

, , , ,

[인사] 건강하시고 평안한 2021년 시작하시길 바랍니다.

건강하시고 평안한 2021년 시작하시길 바랍니다. 벌써 2020년도 마무리되고 있습니다.모두가 어렵고 힘들었던 한 해였죠.엘에스웨어도 많은 변화속에서 묵묵히 한발자국 더 나아가려 노력했던 한 해로 기록될 것 같습니다. 2021년 신축년(辛丑年)은 흰 소의 해라고 합니다.흰 소는 보통의 황소나 얼룩소가 아니기 때문에 더욱 신성한 해라고…
Read more

LSware

, , ,

[보도자료] 엘에스웨어㈜와 ㈜이스트시큐리티간 지속적인 AI 가공 데이터 제공을 위한 협력 체결

엘에스웨어㈜와 ㈜이스트시큐리티간 지속적인 AI 가공 데이터 제공을 위한 협력 체결 엘에스웨어는 통합모듈식 서버보안 솔루션인 뉴 옴니가드의 새로운 공개를 앞두고 있다. 뉴 옴니가드에 서버용 랜섬웨어 탐지 기술을 추가하기 위하여 이에 필요한 데이터를 K-DATA의 AI 가공 바우처 사업을 통하여 이스트시큐리티로부터 랜섬웨어 데이터…
Read more

NEWS

, , , ,

[소개] 코로나19 이후 엘에스웨어에 추가된 복지제도

코로나19 이후 엘에스웨어에 추가된 복지제도 코로나19 장기화에 따른 걱정이 커지고 있습니다.코로나는 직장 문화까지 빠르게 변화시키고 있는데요.엘에스웨어에서도 그동안 크고작은 변화들이 있었고, 코로나로부터 엘레시안이 안전하고 건강을 유지할 수 있도록 다양한 노력을 하고있습니다.그 중에서도 몇가지 자랑할만한 복지제도를 여러분께 소개해보려고 합니다. 소개에 앞서 엘레시안들을…
Read more

CULTURE

, , , , ,

[인사] 2020 안전하고 건강한 한가위 되세요

안전하고 건강한 한가위 되세요 추석을 앞두고 바쁜 나날을 보내고 계시지요.코로나19라는 변수로 모두가 힘든 시기를 이겨내고 있습니다.엘에스웨어 또한 이러한 변화에 맞춰 유연근무제와 재택근무 등 다양한 방법을 통해 큰 무리 없이 경영을 지속하며 더 큰 성장을 해나가고 있습니다.이번 추석은 가족 모두가 함게…
Read more

LSware

, , ,

[소개] 엘에스웨어, 2020년 하반기 인턴을 소개합니다.

[소개] 엘에스웨어, 2020년 하반기 인턴을 소개합니다. 오랜만에 엘에스웨어 일상 블로그글로 인사드리는 것 같네요.연 초 이렇게까지 심각해질거라고 생각하지 않았던 코로나19 때문에 전국민이 힘든 시간을 겪고 있습니다.저희 엘에스웨어도 일상으로의 복귀를 염원하며, 방역당국의 지침을 따르고 개인의 위생과 건강을 위해 힘쓰고 있습니다. 이러한 어려운…
Read more

LIFE

, , , ,

[보도자료] 블록체인 검증 플랫폼 아이즈프로토콜, 첫 시제품 ‘아이즈볼트’ 출시 (보안24)

블록체인 검증 플랫폼 아이즈프로토콜, 첫 시제품 ‘아이즈볼트’ 출시 대기업 및 기관 대상 제품 공급 위해 우선 출시아이즈프로토콜 백서에 맞춰 분기별 수익 20%는 아이즈 토큰 바이백 및 소각에 사용 예정 아이즈프로토콜(EYES Protocol)은 오픈소스 온라인 검증 서비스인 ‘아이즈 온라인(EYES Online)’ 출시에 앞서…
Read more

NEWS

, , , , ,

[보도자료] 엘에스웨어, ‘오픈소스 라이선스 간 충돌 검사 기술’ 日 특허 취득… “해외진출 확대”(전자신문)

엘에스웨어, ‘오픈소스 라이선스 간 충돌 검사 기술’ 日 특허 취득… “해외진출 확대” 오픈소스 국내 사업 확장에 주효했던 특허를 일본 사업의 포석으로 사용일본 비롯 해외시장은 ‘아이즈 프로토콜(EYES Protocol) ‘ 사업으로 공략 추진 엘에스웨어(대표 김민수)가 23일 일본 특허청으로부터 ‘특징점 기반의 오픈소스 라이선스…
Read more

NEWS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