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nthly Archive: 12월 2020

[보도자료] 엘에스웨어 SW연구소, 과기부 우수기업연구소 지정… “오픈소스 컴플라이언스 개척”(전자신문)

엘에스웨어 SW연구소, 과기부 우수기업연구소 지정… “오픈소스 컴플라이언스 개척” 엘에스웨어(대표 김민수)는 자사 소프트웨어연구소가 정보보안 및 오픈소스 컴플라이언스 분야에서 독보적인 기술개발 성과를 인정받아 지난 21일 과학기술정보통신부로부터 ‘2020년도 하반기 우수 기업연구소’로 지정됐다고 27일 밝혔다. 2005년 설립된 SW 전문기업 엘에스웨어는 2006년 기업부설 SW연구소를 설립해…
Read more

NEWS

, , , ,

[인사] 건강하시고 평안한 2021년 시작하시길 바랍니다.

건강하시고 평안한 2021년 시작하시길 바랍니다. 벌써 2020년도 마무리되고 있습니다.모두가 어렵고 힘들었던 한 해였죠.엘에스웨어도 많은 변화속에서 묵묵히 한발자국 더 나아가려 노력했던 한 해로 기록될 것 같습니다. 2021년 신축년(辛丑年)은 흰 소의 해라고 합니다.흰 소는 보통의 황소나 얼룩소가 아니기 때문에 더욱 신성한 해라고…
Read more

LSware

, , ,

[보도자료] 엘에스웨어㈜와 ㈜이스트시큐리티간 지속적인 AI 가공 데이터 제공을 위한 협력 체결

엘에스웨어㈜와 ㈜이스트시큐리티간 지속적인 AI 가공 데이터 제공을 위한 협력 체결 엘에스웨어는 통합모듈식 서버보안 솔루션인 뉴 옴니가드의 새로운 공개를 앞두고 있다. 뉴 옴니가드에 서버용 랜섬웨어 탐지 기술을 추가하기 위하여 이에 필요한 데이터를 K-DATA의 AI 가공 바우처 사업을 통하여 이스트시큐리티로부터 랜섬웨어 데이터…
Read more

NEWS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