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early Archive: 2021

[인사] 기운이 넘치는 2022년 시작하시길 바랍니다.

기운이 넘치는 2022년 시작하시길 바랍니다.   매년 연말에는 엘에스웨어 임직원들이 모여 연탄배달 봉사활동을 한 후 종무식파티 시간을 가지며 한해를 마무리 했었는데요.참 아쉽게도 코로나로 인해 2년째 직접 봉사하러가지 못하고 있네요..그렇지만 기부금으로 마음을 전달하고, 종무식도 온라인으로 진행하고 있답니다.내년에는 상황이 더 좋아져서 연탄배달도…
Read more

LSware

,

[보도자료] 엘에스웨어, ‘로그4셸’ 취약점 대응 서비스 제공(전자신문)

엘에스웨어, ‘로그4셸’ 취약점 대응 서비스 제공     엘에스웨어(대표 김민수)는 자사 서버 보안솔루션을 통해 오픈소스 소프트웨어(SW) ‘아파치 로그4j 2(Apache Log4j 2)’의 보안 취약점에 대응하기 위한 점검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14일 밝혔다. ‘로그4셸’로 이름 붙은 아파치 로그4j 2 취약점은 전 세계 모든…
Read more

NEWS

, , ,

[초대] 엘에스웨어에서 ‘2021년 IITP 블록체인 R&D 과제 성과발표회’에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엘에스웨어에서 ‘2021년 IITP 블록체인 R&D 과제 성과발표회’에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2021년 12월 13일 월요일부터 16일 목요일까지 ‘2021 블록체인 진흥주간’이 진행되고 있습니다.4일차에는 ‘2021년 IITP 블록체인 R&D 과제 성과발표회’가 예정되어 있는데요.저희 엘에스웨어에서는 조용준 수석님께서 4일차인 12월 16일 목요일, 오전 10시부터 11시 20분 사이에…
Read more

EVENT

, , ,

[리뷰] 엘에스웨어, IT Security Solution Webinar 이야기

엘에스웨어, IT Security Solution Webinar 이야기 안녕하세요~코로나19 이후로 정말 오랜만에 엘에스웨어의 행사소식을 가지고 왔습니다! 혹시 지난 여름 8월 엘에스웨어 기사를 기억하시나요?기사보러가기 엘에스웨어에서는 그동안 인도네시아를 비롯한 동남아시장 진출을 추진해 오고 있습니다.특히 지난 2018년에는 인도네시아 국영기업인 수코핀도(PT. Sucofindo)와 정보보호솔루션 공급 파트너계약을 체결하고…
Read more

STORY

, , , , , , , ,

[보도자료] ‘K-정보보호 드림팀’, 인니 시장 공략 박차…엘에스웨어·워터월시스템즈·로그프레소 (전자신문)

‘K-정보보호 드림팀’, 인니 시장 공략 박차…엘에스웨어·워터월시스템즈·로그프레소   엘에스웨어(대표 김민수), 워터월시스템즈(대표 이종성), 트리니티소프트(대표 김진수), 로그프레소(대표 양봉열) 등 4개사가 인도네시아 국영기업 수코핀도(Sucofindo)와 지난 9일 해외시장 동반진출을 위한 공동세미나를 개최했다고 10일 밝혔다. 행사는 서울과 자카르타에서 양방향 중계 방식으로 열렸다. 한국 기업은 국내에서 회사…
Read more

NEWS

, , ,

[보도자료] 엘에스웨어, 차세대 ‘블록체인 병렬처리 아키텍쳐’ 개발 (전자신문)

 엘에스웨어, 차세대 ‘블록체인 병렬처리 아키텍쳐’ 개발 엘에스웨어(대표 김민수)는 차세대 ‘블록체인 병렬처리 아키텍쳐’를 개발했다고 8일 밝혔다. 이 아키텍쳐는 블록체인 노드(네트워크 참여자) 간 통신속도가 100Mbps인 환경에서 보장 TPS(Transaction Per Second)를 기존 대비 최대 4000배 향상 시켰다. 보장 TPS는 보장 가능한 거래처리속도 지표다….
Read more

NEWS

, , ,

[보도자료] 엘에스웨어, 로보월드서 ‘AI·드론 불법작물 탐지시스템’ 선보인다(전자신문)

엘에스웨어, 로보월드서 ‘AI·드론 불법작물 탐지시스템’ 선보인다   엘에스웨어(대표 김민수)가 27일 일산 킨텍스에서 열리는 ‘2021 로보월드’에서 인공지능(AI)과 드론을 결합한 불법 작물 탐지시스템을 선보인다. 시스템은 국내 마약류 양귀비 재배지를 효과적으로 탐색하는 것을 목표로 설계됐다. 드론을 활용한 양귀비 자료수집과 학습, AI 기법을 활용한…
Read more

NEWS

, , ,

[인사] 2021 건강과 행복 가득한 한가위 되세요

[인사] 2021 건강과 행복 가득한 한가위 되세요   즐거운 민족대명절 한가위 추석이 금방 돌아왔군요!몇주 전만해도 눈썹처럼 얇은 달이 떴었는데 하루하루 달이 채워지는 모습을 보며한가위가 다가오는 것을 실감하고 있었답니다.이번 추석 당일에는 전국에 비 예보 소식이 있긴 하지만,저녁에는 꼭 맑게 개어 크고…
Read more

LSware

, , ,

[소개] 엘에스웨어, 2021년 하반기 인턴을 소개합니다.

[소개] 엘에스웨어, 2021년 하반기 인턴을 소개합니다.   이번 여름에도 여름방학 기간을 이용해 유익한 인턴생활을 한 대학생 인턴들을 소개하려 합니다. 여름이 시작되고 코로나 거리두기 단계가 상향되었는데요.이 시기와 맞물려 대학생 인턴이 시작됐고, 평소보다 더 조심스럽고 각자의 팀 내에서만 교류할 수 밖에 없는…
Read more

LIFE

, , , ,

[문화] ‘시원한 여름 보내기'(월간캠페인)

[문화] ‘시원한 여름 보내기'(월간캠페인)   무더운 여름도 이제 끝이 나고 있는 것 같습니다! 이번 여름은 비도 거의 내리지 않고 정말 무더웠죠!여러분들은 더운 여름을 어떻게 보내셨는지 참 궁금하네요. 엘에스웨어에서는 엘레시안들이 시원~한 여름을 보냈으면 하는 마음으로 매주 수요일 마다 시원한 아이스크림 또는…
Read more

CULTURE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