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 엘에스웨어, 토크아이티 온라인 세미나 이야기

 

엘에스웨어, 토크아이티 온라인 세미나 이야기

 

지난 주 5일 화요일 2시 엘에스웨어는 토크아이티 홈페이지 온라인 방송 세미나에서

새롭게 출시된 엘에스웨어의 테트라쉴드를 소개하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김민수 대표님과 김백만 팀장님이 직접 소개해 주셨는데요!

보안 전문인력이 부족한 중소/중견기업에서 다수의 서버를 관리하는데 부담을 덜어줄!

“취약점 진단 및 관리, 계정관리 및 패스워드관리, 접근제어, 명령어통제, 세션로깅”을 통합하여 제공하는

테트라쉴드(TETRASHIELD) 올인원 통합 서버보안 서비스입니다.

 

온라인 방송을 통해 실시간으로 테트라쉴드를 소개하고 설명이 끝난 후에는 시청자와 댓글로 소통하는 방식으로 진행됐는데요.

실시간으로 즉시 댓글로 궁금한 점을 올려주셔서, 인프라보안 뿐만 아니라 통합 관리에 대한 관심도가 높다는 것을 느낄 수 있었답니다.

 

김민수 대표님과 김백만 팀장님은 긴장감과 기대감을 안고 세미나를 진행했습니다!

그 떨리는 현장에 함께 가보실까요?

 

 

여러 대의 카메라와 조명을 보니 정말 방송국에 온 듯 했습니다.

처음 시작때 살짝 긴장하시는 모습도 볼 수 있었지만 역시 베테랑이신 두분 시간이 좀 지난 후에는 두 분의 표정에서 여유로움이 보이는군요^^

 

 

 

실시간으로 200명에 가까운 분들이 접속하여 방송을 보시고, 방송 중반 무렵부터는 댓글이 끊임없이 올라오기 시작했는데요.

토크아이티 관계자분께서도 평소보다 많은 관심과 반응에 놀라셨다고 합니다~

 

예상보다 많고 다양한 질문들이 쏟아져서 신중하고 빠르게 답변드리려고 노력했는데요 만족하셨는지 모르겠습니다.

저희 세미나에 많은 관심과 응원을 보내주셔서 방송을 성공적으로 마칠 수 있었습니다.

말씀해주신 다양한 의견들을 수렴하여 많은 분들께 도움을 드리는 제품으로 보답하겠습니다.

앞으로도 지속적인 관심 부탁드립니다.

 

세미나를 다시 보고싶은 분들은 아래의 화면을 통해 보실 수 있습니다^^

 

 

 

Leave a Comment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