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nthly Archive: 3월 2021

[행사] 엘에스웨어 창립 16주년 축하해주세요~

[행사] 엘에스웨어 창립 16주년 축하해주세요~   매년 3월 21일은 엘에스웨어 창립기념일입니다^^2021년은 엘에스웨어 창립 16주년 되는 해입니다. 작년에는 갑자기 들이닥친(?) 코로나19여파로 예정되어있던 모든 단체 행사가 생략되었고, 15주년 창립기념일 또한 간단한 간식을 나눠먹으며 조용히 보내게 되어 참 아쉬웠는데요. 올해 엘에스웨어에서는 매월 월례회의를…
Read more

LIFE

, , ,

[보도자료] 아이즈프로토콜, NFT 도입해 디지털콘텐츠 저작권 인증 및 유통 마켓플레이스 아이즈존 확대(아이티비즈)

[보도자료] 아이즈프로토콜, NFT 도입해 디지털콘텐츠 저작권 인증 및 유통 마켓플레이스 아이즈존 확대(아이티비즈)   [아이티비즈 김건우 기자] 소프트웨어, 영상, 웹툰, 이미지, 음원, 문서 등 디지털 콘텐츠 저작권 판별 플랫폼인 아이즈프로토콜(대표 김민수)은 디지털 저작권 보호의 연장선에서 더욱 건전한 유통 생태계를 위해 저작권이…
Read more

NEWS

, , , ,

[문화] ‘2021건강의 달'(월간캠페인) 시작했어요~

[문화] ‘2021건강의 달'(월간캠페인) 시작했어요~   봄 기운이 가득한 3월!모두 어떻게 보내고 계시나요?저희 엘에스웨어에는 요즘 봄맞이 건강 관련 캠페인이 한창이랍니다.건강 캠페인이 뭐지? 궁금해하실 것 같은데요.엘에스웨어에서는 매월 월간 캠페인을 진행해오고 있습니다.그때그때 상황에 맞춰 “친해지길바라~(엘레시안들 간의 친목도모)”, “아나바다”, “개인목표 상기하고 실천하기” 등 다양한…
Read more

CULTURE

, ,